CFE로고
정보
네트워크
교육
FreeTube
오디오클립
도서
CFE 소개
ENG Facebook YouTube search

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기간
검색어
상세검색

정보

[보도] 자유기업원 “참여연대, 소송남발로 기업 압박”
참여연대가 기업을 압박하는 ‘기획소송’에 집중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자유기업원(원장 김정호)은 5일 ‘참여연대 소송 현황 및 시사점’(박양균 선임연구원) 보고서를 발표하고 참여연대 소송의 43.2%가 삼성, 현대, LG, SK 등 ..
[보도] 백지연의 끝장토론, 버라이어티 토론쇼 첫 장 "화려한 설전"
무제한 버라이어티 토론쇼를 표방하는 '백지연의 끝장토론'이 첫 방송을 시작했다. 날카로운 지성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함께 지닌 백지연 앵커가 진행을 맡은 XTM 신규 토론 프로그램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버라이어티 쇼 형식을 도입하..
[보도] 백지연 앵커, 버라이어티 토론쇼 ‘끝장토론’서 MB 100일 파헤친다
앵커 백지연이 토론과 버라이어티 쇼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토크쇼 ‘백지연의 끝장토론’ 진행자로 발탁됐다.케이블TV XTM이 새롭게 방송하는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100명의 시민토론단과 유명 패널들이 함께하는 초대형 토론 프로그..
[보도] 백지연‘끝장토론’, MB CEO인가? 대통령인가?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지상파나 케이블tv에서 보아왔던 기존의 경직된 tv 토론 형식을 탈피, 과감히 버라이어티 쇼 형식을 도입한다. 미국산 쇠고기 문제를 시작으로 연일 토론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 여건상 허락치 않아 속시원한 결론..
[보도] 백지연, 토론프로그램 진행자 낙점 “끝장토론 해봅시다”
백지연이 무제한 버라이어티 토론쇼를 표방하는 ‘백지연의 끝장토론’ 진행자로 나선다. 날카로운 지성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함께 지닌 백지연 앵커가 진행을 맡은 XTM 신규 토론 프로그램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버라이어티 쇼 형식..
[보도] 백지연 '끝장 토론', 토론 프로그램의 새 지평 연다
백지연은 케이블 채널 XTM의 신규 토론 프로그램인 '백지연의 끝장토론'을 통해 기존의 TV 토론 형식에서 벗어나 쇼 버라이어티 형식의 새로운 토론 방식을 선보인다.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100명 이상의 시민 토론단이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보도] XTM '백지연의 끝장토론', MB 도마 위에 올려
XTM 신개념 무제한 버라이어티 토론쇼 '백지연의 끝장토론'이 6일 이명박 대통령을 도마 위에 올린다. 6일 밤 12시 첫 방송에서 'MB 스타일! CEO인가, 대통령인가'라는 주제로 백지연 앵커가 여러 패널과 함께 이명박 정부에 대한 토론으로 '끝..
[보도] 참여연대 고소고발 남발.. 기업소송에 집중
참여연대 소송 43%가 기업에 집중돼 시민단체인 참여연대가 고소고발이 남발되고 있고, 소송이 기업에 집중되어 있다는 보고서가 발표됐다. 시장경제 전문 연구기관인 자유기업원은 '참여연대 소송 현황 및 시사점-박양균 선임연구원'보고서에..
[보도] '백지연의 끝장토론', 시청자 뜨거운 반향
버라이어티 토론쇼 케이블 채널 XTM '백지연의 끝장토론'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케이블 채널에선 이례적으로 토론 방송을 도입,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오전 0시 방송된 첫 방송에 대해 '새로운 형식이 ..
[보도] 백지연의 끝장토론, 새로운 형식 토론쇼 진행
백지연이 새로운 형식의 토론쇼를 진행한다. 케이블 채널 XTM의 '백지연의 끝장 토론'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토론 방식을 선보인다. 특히 시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 안에 '오천만의 목소리, 민심 파파라치' 코너를 마련 세트를 벗어..
[보도] ‘백지연의 끝장토론’, 토론과 버라이어티의 만남! ‘기대만발’
백지연 앵커가 케이블 채널 XTM에서 '백지연의 끝장토론'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상파나 케이블TV에서 보아왔던 기존의 경직된 TV 토론 형식을 탈피, 과감히 버라이어티 쇼 형식을 도입한 '백지연의 끝장토론'은 100명 이상의 시민 토론단이..
[보도] 정부지출 57%, “공공재적 성격 없어”
우리 사회에서 '공공성'이라는 말을 흔하게 쓰고 있는데, 대부분 과장되거나 부적합할 때가 많다. 특히 이해집단들이 정부로부터 제공받는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공공성 논리를 남용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10일 시장경제 전문 연구기관인..
[보도] 뉴라이트전국연합 “광우병 사태의 본질은 반미” 주장
보수단체 뉴라이드전국연합(상임의장 김진홍)이 11일 ‘반FTA인가? 반미인가?’를 주제로 시국대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대한민국적화보고서’의 저자인 김성욱이 발제하고 류병운 홍익대 교수, 최승노 자유기업원 대외협력실장,..
[보도] 공기업개혁 역주행하나
2008년도 정부예산 257조원 가운데 공공재가 아닌,사유재(사적재) 성격의 예산이 146.3조원으로 56.9%를 차지한다고 시장경제 전문 연구기관인 자유기업원이 주장했다. 정부가 제공하는 재화가 공공재보다 사유재에 더 치우쳐 있다면 뭔가 문..
[보도] "경제위기 돌파위해 FTA 조속 비준해야"
총체적 경제위기를 돌파하기 위해선 한미 FTA를 조속히 추진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최승노 자유기업원 대외협력실장은 11일 뉴라이트전국연합이 서울 중구 프레스 센터에서 주최한 토론회에서 "국제 원자재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