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부터 12월, 4개월 간 근무한 가을학기 인턴연구원들의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총 9명의 인턴연구원들이 자유기업원과 함께 했습니다.
인턴 연구원들은 오디오클립, 출판, CM송, 쇼츠 영상 등 여러 형태의 컨텐츠를 만들고, 언론에 직접 칼럼을 기고하는 등 짧은 시간 동안에도 많은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지난 4개월 동안 열심히 일한 인턴연구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자유기업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매 학기마다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턴십 활동은 자유기업원의 다양한 사업들과 콘텐츠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 시: 2024년 12월 23일 (월) 오후 4시
장 소: 산림비전센터 열림홀
- 인턴 근무소감 -
자유시장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반적인 틀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시사 상식을 많이 쌓아가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정하영 인턴연구원
칼럼 작성부터 컨텐츠 기획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유시장경제를 깊게 공부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임민정 인턴연구원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 최정윤 인턴연구원
비슷한 나이대의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 함께 생각을 나누고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해볼 수 있어서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정유진(A) 인턴연구원
자유주의와 시장경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경험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김한슬 인턴연구원
자유의 의미에 대해 한 학기 동안 깊이 탐색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업무에 참여하면서 자유가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김윤주 인턴연구원
사회 생활을 해볼 수 있던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인연들도 만나고 새로운 일들을 해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유진(B) 인턴연구원
다양한 활동과 기회를 통해 시장경제에 대해 보다 폭넓게 알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김해인 인턴연구원
기존에 하던 일과 완전히 다른 업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재충전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 오주연 인턴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