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공지사항

2022 <자유의 밤> 행사 안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자유기업원에서 <자유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자유기업원을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의 참석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참가신청서 작..
자유기업원 서포터즈 4기 합격자 발표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자유기업원 서포터즈 4기 모집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아래와 같이 합격자 명단을 발표합니다.합격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아울러, 합격자분들께서는 사전 고..
[공동세미나] 기업환경 이래도 좋은가? -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자유기업원은 차세대미래전략연구원과 함께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기업환경 이래도 좋은가? -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발표에 최선집 월드클래스 기업협회 고..
<로널드 코스라면 어떻게 해결할까> 출간 기념 북콘서트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서 전기차와 수소차 등 친환경차를 확산하려는 정부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국내 완성차 업체들은 탄소중립이라는 목표를 위해 온실가스를 많이 배출하거나 또는 전기차를 많이 팔지 못했을 때 수십억 원에 달하는 벌..
독서챌린지 <자유로운 독서생활> 안내
자유기업원에서 독서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독서 습관을 기르고, 경제 지식도 쌓으며 독서지원금도 받을 수 있는기회!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대상 : 책 읽기에 관심 있는 사람, 독서 습관을 기르고 싶은 사람 누구나 □ 대상도서 : ..
[리박스쿨] 자유기업원과 함께하는 청소년기업탐방
리박스쿨은 `대한민국 선한부자 만들기` 캠페인으로 [청소년기업탐방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최승노 자유기업원 원장의 해설로 진행되는 여의도 금융가 기업 체험학습 투어는 미래비전을 설계하는 청소년들에게 새 경험과 도전이 될 것입니다.일시..
자유기업원 지정기부금단체 재선정 안내
자유기업원에 후원하시면 연말 정산시 개인은 세액공제 및 법인은 손비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대한민국 자유시장경제 전파에 큰 밑거름이 됩니다. <후원하러가기>- 2022년 지정기부금단체 지정∙고시 완료자유기업원..
[리박스쿨] 자유기업원과 함께하는 청소년기업탐방
리박스쿨은 `대한민국 선한부자 만들기` 캠페인으로 [청소년기업탐방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최승노 자유기업원 원장의 해설로 진행되는 여의도 금융가 기업 체험학습 투어는 미래비전을 설계하는 청소년들에게 새 경험과 도전이 될 것입니다.일시..
(재)한국선진화포럼 통일미래 경제필드 스터디
(재)한국선진화포럼은 통일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청년세대를 위한 전문가 특강과 브랜드 임팩트 성공사례 탐방의 일환으로 `통일미래 경제필드 스터디`를개최합니다.2022년 10월 17일 월요일 18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통일에 관심 있..
[북콘서트] 제임스 뷰캐넌: 공공선택학의 개척자, 정부만능주의를 경계하다
자유기업원은 2022년 9월 28일 수요일 오후 2시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제임스 뷰캐넌: 공공선택학의 개척자, 정부만능주의를 경계하다`의 저자이신 김성준 경북대학교 행정학과교수님을 모시고 북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저자와 대담자와의 대..
자유기업원 서포터즈 4기 모집
자유기업원 서포터즈_지원서 양식.hwp1. 모집 대상ㅇ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ㅇ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실 분 - 글쓰기에 능하고 사진 및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자 - 타 서포터즈 활동 유경험자 및 SNS 활용 가능..
[공동세미나] 제도적 관점에서 본 규제개혁 방안
자유기업원은 한국규제학회와 함께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오후 2시 산림비전센터 열림홀에서 `제도적 관점에서 본 규제개혁 방안`이라는 제목으로 규제 정책 세미나를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발표에 이혁우 배재대학교 교수, 토론에 양준석 가톨..
썩은 정치판에 폭탄을 던지고 돌아오다! 지사 주동식
썩은 정치판에 폭탄을 던지고 돌아오다! 지사 주동식(志士 朱東植)이라는 제목 아래 주동식팬클럽 주최로 2022년 9월 16일 금요일 오후 5시 열림홀에서 행사가 개최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일시: 2022년 9월 16일 ..
제28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 안내
“일상 속 시장경제 찾기”자유기업원이 제28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시장경제의 눈으로 바라보는 우리의 일상, 여러분의 다양한 생각을 기다립니다! □ 응모자격: 시장경제를 지지하는 모든 ..
자유기업원 <선택할 자유> 독후감 대회 수상자 발표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자유기업원 <선택할 자유> 독후감 대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메타버스 시상식 안내]일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