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중입니다.

검색중입니다.

상세검색

검색 분야
검색항목
검색어
상세검색

공지사항

<칸트 탄생 300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안내
2024년 4월 22일 월요일 오후 2시, 열림홀에서 <칸트 탄생 30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일시: 2024년 4월 22일 (월) 오후 2시장소: 열림홀주최: 자유기업원발표: 민경국 강원대학교 명예교수..
읽기 쉽게 다듬은 <노예의 길>, 절찬리 판매 중!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하이에크의 역작 『노예의 길』이 새로운 개정판으로 찾아왔습니다.이번 개정판은 시대의 변화에 맞게 어려운 한자 표현, 번역체 문구 등을 수정하였습니다.그동안 어려워서 『노예의 길』을 시도해보지 못하신..
열린사회포럼 세미나 <국회예산심의 어떻게 바꿀 것인가?>
열린사회포럼 세미나 <국회예산심의 어떻게 바꿀 것인가?>1. 일시: 2024년 3월 8일 (금) 오후 3시~5시2. 장소: 열림홀3. 사회: 정해방 전 건국대 교수, 전 기획예산처 차관4. 발표: 옥동석 인천대학교 명예교수5. 토론: 이원희 한경대학교 ..
자유기업원 서포터즈 7기 합격자 발표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자유기업원 서포터즈 7기 모집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합격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합격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아울러, 합격자분들께서는 사전 ..
국가전략 씽크탱크 대토론회 "우리가 보는 총선의 의미와 어젠다 그리고 선택기준은 무엇인가"
국가전략 씽크탱크 대토론회1. 주제: 우리가 보는 총선의 의미와 어젠다 그리고 선택기준은 무엇인가2. 장소: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 (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 / 시청역 4번 출구, 광화문역 5번 출구)3. 일시: 2024년 3월 12일 화 ..
제31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 안내
자유기업원에서 제31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시장경제가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응모자격: 시장경제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 응모기간: 2024년 4월 19일 (금)..
자유기업원 2024년 봄학기 인턴모집
자유기업원은 시장경제를 통해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연구,홍보,교육하는 경제연구단체입니다.자유기업원의 가치와 정신을 기반으로 함께 꿈과 열정을 펼칠 인턴(채용인원00명)을 모집합니다.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활..
자유기업원 서포터즈 7기 모집
자유기업원 서포터즈 지원서.hwp1. 모집 대상ㅇ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ㅇ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실 분 - 글쓰기에 능하고 사진 및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자 - 타 서포터즈 활동 유경험자 및 SNS 활용 가능자, ..
제2회 시장경제 스피치대회 예선 결과 발표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제2회 시장경제 스피치대회의 예선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예선을 통과한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본 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선 합격자 분..
공공선택학회 동계 세미나 및 정기 총회 개최 안내
2023년 12월 14일 오후 3시, 열림홀에서 <공공선택학회 동계 세미나 및 정기 총회>를 개최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부탁드립니다.*장소: 자유기업원 열림홀 - 국회대로62길 9. 산림비전센터 7층(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일시: ..
제30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 수상자 발표
안녕하세요? 자유기업원입니다.제30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공모전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수상작 보러가기 : https://www.cfe.org/..
[정정] 제30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 수상자 발표일 정정
안녕하십니까??자유기업원입니다.제30회 시장경제칼럼 공모전에 참가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시장경제칼럼 공모전의 심사가 다음과 같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수상자 발표는 기존 2023년 11월 20일(월)에서 2023년 11월 24일(금)으로 수정하..
2023 <자유의 밤> 행사 안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자유기업원에서 <자유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자유기업원을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의 참석과 성원 부탁드립니다.일 시: 2023 11월 27일(월) 16:00 ~ 18:30장 소: 산림비전센터 7층 열림홀(서울특별시 영등포구국..
자유기업원 2024년 겨울방학 인턴모집
자유기업원은 시장경제를 통해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연구,홍보,교육하는 경제연구단체입니다.자유기업원의 가치와 정신을 기반으로 함께 꿈과 열정을 펼칠 인턴(채용인원00명)을 모집합니다.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활..
제2회 시장경제 스피치 대회 안내
“우리 삶의 자유주의와 시장경제를 말하다”자유기업원이 제2회 시장경제 스피치 대회를 개최합니다. 우리의 삶 곳곳에 녹아 있는 자유주의와 시장경제 논제에 대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참가자격: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가방..